식음료
배스킨라빈스, 고구마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기사입력| 2013-09-18 13:50:48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고구마 케이크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재현한 '치즈케이크를 품은 달콤고구마'를 출시한다.
'치즈케이크를 품은 달콤고구마'는 베이커리 케이크 제품 군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고구마 케이크를 아이스크림 재료로 재해석했다. 바삭바삭한 고구마칩과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 아이스크림,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의 세가지 맛이 한 제품에 어우러져 있다.
케이크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시럽과 진한 치즈향이 가득한 치즈 큐브로 구성 되어있고, 케이크 바깥쪽에 자리잡고 있는 고구마 무스 아이스크림 속엔 고구마 조각이 들어있어 2가지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케이크 위에 올려진 고구마칩은 바삭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달콤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달지 않아 어른들 입맛에 제격인 고구마 무스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 3천원.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단풍체리 블러섬'은 가을 시즌 스페셜 제품으로 단풍잎 모양의 초콜릿과 체리로 장식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제품이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상큼한 '체리쥬빌레'와 아몬드가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을 주는 '아몬드봉봉'으로 구성되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 3천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달콤한 고구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치즈케이크를 품은 달콤고구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베이커리에서만 즐길 수 있던 고구마 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신개념 제품이다. 고구마의 부드러운 식감은 살리고 단 맛은 줄여 명절을 맞아 어른들께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