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미스터피자, 추석맞이 할인이벤트 풍성
기사입력| 2013-09-17 09:15:24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베스트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22일까지 '행운의 미피 복권' 이벤트를 진행해 12,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mrpizzalove)에서 프리미엄 피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프리미엄피자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방문 포장시 사용가능하며 에그타, 에그타하프앤하프,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총 5종의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에 한해 적용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9월 한달간 '에그타' 및 '에그타 하프앤하프' 피자를 대상으로 레귤러사이즈 주문시 샐러드바 2인 무료, 라지사이즈 주문시 샐러드바 2인과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기간동안 해당 피자를 주문하면 최대 10,3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및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5종(에그타, 에그타하프앤하프,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을 주문하는 경우 레귤러 제품 가격에 라지 사이즈의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사이즈업' 행사를 연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3년간 꾸준히 미스터피자를 성원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한 이벤트이니 미스터피자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가 최근 출시한 신제품 '에그타' 피자는 풍부한 쇠고기 스테이크가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와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다. 피자업계 최초로 에그 타르트를 피자 가장자리인 엣지 부분에 올려 입안에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