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점프해커스, 9월 전국연합학력평가 생중계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3-09-03 14:17:21
중·고생 입시감성포털 점프해커스(www.JumpHackers.com)가 1~3학년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9월 전국연합학력평가의 시험 결과를 예측해 볼 수 있는 '9월 모의고사 생중계'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험일인 3일 모의고사 종료 직후 실시간 등급, 자동 채점, 대학생 멘토 상담 등 시험을 치른 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9월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가늠해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실시간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는 1~9등급까지의 평균 점수가 실시간으로 등록돼 본인의 과목별 등급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의 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되는 '빠른 채점' 서비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모의고사 등급과 점수를 활용해 본인이 지망하는 대학교 및 학과의 합격 여부도 확인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대학생으로 구성된 점프해커스 멘토단과의 상담 기회도 마련됐다. 대학생 멘토들이 직접 경험한 생생한 대학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수능시험 영역별·시기별 학습 비법과 슬럼프 극복 노하우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점프해커스 관계자는 "이번 전국연합학력평가는 수능 전 학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학습 부분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으로, 본인의 등급과 점수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모의고사 생중계 서비스는 자동 채점부터 실시간 등급 확인, 희망대학 모의지원 및 지원 전략 상담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어 고3 수험생은 물론 수능을 준비 중인 중고등학생들에게도 유익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점프해커스는 중고생들에게 필요한 입시 정보와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중·고생 전문 사이트로, 수능 준비에 바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9월 모의고사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오는 8일까지 이벤트에 참가한 학생 전원에게 챔프스터디 인강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참여하는 학생 모두에게 수시 합격 노하우가 담긴 입시 가이드북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우수 참여자 50명에게는 12일 개봉하는 영화 '섀도우헌터스:뼈의도시' 티켓(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