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는 13/ 14시즌 스키패스권 판매를 시작했다.
하이원리조트가 13/14시즌 스키패스권 판매에 나섰다. 본격적인 스키패스권 판매에 앞서 3일부터 6일까지 파격가에 패스권을 구입할 수 있는 '게릴라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서울, 대구, 부산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역별 날짜만 공지하고, 무작위 시간과 장소를 선정해 시즌버스가 포함된 스키패스권 100매를 단돈 10만원에 제공한다.
또 '게릴라이벤트'에 앞서 페이스북에 희망장소를 입력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패스권을 10만원에 제공한다. 본격적인 스키패스권 판매는 6일부터 시작된다. 인터넷 쇼핑몰 11번가, 티켓몬스터, 미스터 통 등을 통해 1차 판매가 시작되며, 하이원패스권, 통합스키패스권, SKT제휴권 등 특색있는 5가지 권종으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 중 통합스키패스권은 춘천 엘리시안리조트 주중패스권이 포함돼 있어 평일 방문이 어려운 수도권 거주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원은 패스권을 구입한 모든 이들에게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일행 3인까지 리프트와 렌탈 35%, 패스권자 본인은 수영장과 사우나 주중 50%(성수기, 주말 30%), 스파 10%, 밸리사우나 50%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차 판매는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