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기업 이디야 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나이든 고양이를 기르는 캣맘과 캣대디가 알아야 할 정보를 담은 실용 에세이 '나이든 고양이와 살아가기'를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22일까지 진행한다.
실용 에세이 '나이든 고양이와 살아가기'는 나이든 고양이를 안타깝게 떠나 보낸 저자 댄 포인터가 다른 사람은 자신과 똑같은 경험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것.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고양이를 키우는 이들이 꼭 알아야 할 지식과 질병 정보를 담았기 때문에 애묘인(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읽기에 제격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디야 공식 블로그(http://www.ediyablog.com/)에 회원가입 후 9월 리딩 캠페인 이벤트 게시글에 '추석 연휴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성스러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도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디야커피 매장에 부착된 이디야 리딩 캠페인 포스터의 QR코드를 찍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블로그 회원 가입 시에는 이름, 핸드폰 번호, 주소 등을 꼭 기입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25일이며, 이디야 커피 공식 블로그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 커피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의 성중헌 팀장은 "이번 9월의 도서 '나이든 고양이와 살아가기'는 요즘 고양이가 애완동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고양이를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선정했다."며, "고양이의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해 쉽게 걸리는 질병과 건강 수칙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어 캣맘과 캣대디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