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드카 브랜드인 스카이(SKYY) 보드카를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드링턴 코리아가 미국의 수영복 브랜드인 엘 스페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카이 보드카 아메리칸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SKYY VODKA American Beauty Limited Edition) 600병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카이보드카 아메리칸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카이 보드카의 코발트 블루의 특징적인 색상과 미국 내 수영복 브랜드 중 독특하면서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엘 스페이스(L* SPACE) 독특한 별 문양과 레드와 화이트 줄무늬로 된 비키니가 병 전체적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주요백화점과 주류 판매점 그리고 전국의 주요바에서 판매 될 예정이며 750ml(40도)으로 병당 33,500원(소비자 가격기준)에 판매된다.
이번 스카이보드카와 엘 스페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스카이보드카의 상징적인 색상에 세련 된 디자인을 추가한 것으로, 칵테일을 즐겨 찾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스카이보드카가 가지고 있는 트렌디 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한껏 살린 이미지를 병 라벨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에드링턴 코리아의 설명이다.
스카이보드카는 현재 미국 내 시장 점유율 1위 보드카로 전세계적으로는 5위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