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 대표 강훈)는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의 '팅팅이' 인형 망순이를 할인 예약 판매 한다.
예약 판매 기간은 14일까지며 온라인 쇼핑몰(www.shoppingsix.co.kr)에서 1만5천원에 판매된다.(정상가 1만7천원)
망순이는 망고식스의 고릴라 캐릭터로 7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투윅스에서 주인공 장태산(이준기)의 백혈병 걸린 딸이 분신처럼 여기는 인형 팅팅이로 등장한다.
망고식스는 지난 해부터 7급공무원, 광고천재 이태백, 여왕의교실 등 드라마 PPL을 통해 브랜드를 상징하는 캐릭터 고릴라 인형 망식이를 노출시켜 왔다.
망고식스 브랜드 매니저 김민정 과장은 "투윅스 방송 전부터 중국 필리핀 등 이준기의 해외 팬들이 미리 알고 본사를 방문해 망순이 판매 요청을 해 올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캐릭터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망고식스는 캐릭터 망식이의 인기로 인형 뿐 아니라 에너지바, 주스 등 식음료를 비롯해 액세서리, 팬시류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올 2월 중국 연길에 첫 해외 매장을 연 데 이어 미국, 러시아, 호주 등 국가에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