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세노비스 키즈,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특별이벤트
기사입력| 2013-08-09 09:07:44
세노비스 키즈(대표 장 마리 아르노)가 오는 8월 15일~18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녀와 함께 플래시 게임으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터치터치 게임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성공한 참석자에게 츄어블 오메가-3 샘플을 증정한다. 유아교육전에 함께 방문한 가족과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세노비스 키즈 포토월에서는 자신의 SNS에 사진을 포스팅한 참석자에게 츄어블 오메가-3 샘플을 제공하는 ▲'SNS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매일 선착순 100명 (4일간 총 400명)에게는 세노비스 키즈의 코알라 캐릭터가 인쇄된 어린이 우산을 추가 증정하므로 포토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한다. 또한, 세노비스 키즈가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첫 참가한 것을 기념하여 마련한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에서는 1등 경품으로 LG꼬망스 미니 세탁기를 포함, 짐보리 어린이 여행용 캐리어 및 츄어블 오메가-3 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주목할 만한 혜택은 '현장 특별할인 이벤트'이다. 단 4일간 진행되는 전시회 기간 중 세노비스 키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2%까지 저렴한 가격에 세노비스 키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세노비스 키즈 캐릭터인 피오와 코비가 그려진 '캐릭터 색칠공부'와 '세노비스 키즈 에코백' 등 국제유아교육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세노비스 키즈 특별 기념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국제유아교육전에서 세노비스 키즈가 선보이는 '츄어블 오메가-3'는 이미 다양한 미디어와 입소문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제품으로, 뇌세포 및 망막의 주요 구성성분인 오메가-3(DHA+EPA =540mg)와 눈을 위한 대표 영양소 비타민A의 전구체 베타카로틴 1mg을 더해 성장기 아이의 두뇌와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 거북이, 꽃게, 오징어 등 4가지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로 물 없이 톡! 터트려 씹을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한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상적인 면역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 210mg과 망간, 그리고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과 구리 등 5가지 미네랄을 듬뿍 담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