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다하누의 보신 상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이열치열 복날 초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허해진 기력에 몸보신으로 탁월한 이번 행사 상품은 이력추적이 가능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 '다하누 곰탕'과 오랜 시간 여름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져 온 한우 사골, 우족 등의 상품이다.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다하누 곰탕은 진한 한우 사골 국물이 그대로 담긴 건강 가공식 곰탕으로 그 맛과 안전성을 인정 받아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3년간 공급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함께 뽀얀 국물에 칼슘이 듬뿍 들어간 건강 보양식 한우 사골(2kg)이 40% 할인된 가격인 33,600원에 판매되고 영양이 풍부해 기력보충에 탁월한 꼬리(5kg)는 34% 할인된 파격가인 99,000에 제공된다.
아울러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미용에 좋은 우족(2kg)과 영양분이 풍부한 잡뼈(2kg)가 각각 할인가인 39,000원과 17,9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동탄, 일산, 수진역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 사업을 본격화하며 연일 매출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