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은 오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30도 이상 폭염에 시즌메뉴를 할인해주는 핫섬머데이(Hot Summer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시로는 이번 핫섬머데이 이벤트를 통해 기상청 발표기준으로 30도가 넘는 날에는 생맥주를 포함해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튀김메뉴와 여름 시즌메뉴인 냉메밀 세트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30도가 넘는 핫섬머데이에 스시로를 방문하는 고객은 평소 3,000원에 판매되는 생맥주를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여름 신메뉴인 냉메밀과 유부초밥 세트 역시 반값인 3,450원으로 할인되며,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자향 새우튀김과 타코 가라아게 역시 각각 할인가 2,100원에 맛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종로점, 신사점, 발산점, 목동점, 인천 연수점, 울산 삼산점 등 전국 6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모든 스시접시가 1,700원 균일가로 판매되는 8월22일, 스시로데이에는 핫섬머데이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스시로한국 홍현희 마케팅 팀장은 "폭염에도 매장을 방문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여름 인기 메뉴인 생맥주와 냉메밀 파격 할인을 준비했다"며 "스시로의 맛있고 저렴한 여름 메뉴가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