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1위 브랜드 채선당(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은 MBC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을 PPL 제작지원 한다고 밝혔다. 채선당은 지난 상반기에 TV-CF '신선함이 달라요'편을 방영한 것에 이어, 하반기에는 채선당의 메인 타겟이 주 시청자인 아침 드라마 PPL 노출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
MBC <잘났어, 정말>은 사랑밖에 모르던 한 여자가 모진 시련을 딛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하희라가 7년 만에 아침드라마에 복귀해 맹활약 중이다. 특히 하희라는 이 드라마를 통해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쌍둥이 자매 민지수-민지원 역을 연기하며 1인 2역을 소화하고 있다. 언니 민지수는 착하고 조신한 '천상 여자'인 반면, 동생 민지원은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강한 인물이다. MBC <잘났어, 정말>은 지난 5월 첫 방영을 시작했으며, 총 120부작 방영 예정이다.
채선당 샤브샤브는 MBC <잘났어, 정말>에 촬영장소 및 제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11일 49회(목요일), 지수(하희라)의 서류상 남편인 배기철(박준혁)과 도도희(황금별)가 운영하는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첫 등장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가족 및 친목 모임에 알맞게 모던하고 밝은 이미지의 외식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채선당의 내부 인테리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따뜻한 컬러의 원목 벽면과 채널 로고 조명은 고급스러운 매장분위기를 연출했고, 채선당의 포인트 컬러인 그린컬러를 사용한 등받이 쿠션과 오픈파티션은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침드라마 PPL 제작지원으로 소비자 친화전략을 펼치고 있는 채선당은 드라마 속 PPL 장면을 소재로 네이버 채선당 까페에서 "MBC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 노출장면 캡처하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채선당 노출 장면을 캡처해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채선당 식사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주)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 이사는 "상반기 TV-CF에 이어, 하반기에는 메인 타겟이 주 시청자인 아침드라마 PPL 제작지원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채선당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계획이다."고 밝히며, "또한 향후 지속적인 온라인 까페 이벤트 병행하는 등 친밀도를 높이는 노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 가맹점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