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 레시피 시연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아 서울 청담동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비자 대상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행사에서 네스프레소의 19가지 아이스 커피를 선보이고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파티 형식의 아이스 커피 레시피 세션을 진행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전문가들이 커피 관련 전문지식을 참석자들과 공유하고,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최상위 1%의 19가지 그랑크뤼 커피를 이용해 최고급 아이스 커피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최고의 커피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라즈베리 아이스 초콜릿 커피, 비엔나 바닐라 커피 라떼 등 이번 시즌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여, 행사에 참석한 커피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었다. 네스프레소가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다양한 아이스 커피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커피 레시피 전문 사이트 'Ultimate Coffee Creations'(http://www.nespresso.com/ultimate-coffee-creations/KR/kr/) 및 모바일 레시피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icedrecipe_2013/main.html)에서 찾아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커피 파티라는 이번 행사 컨셉에 맞추어 행사장 전체를 아이스로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파티 분위기를 이끌어줄 게임존, 타투존과 DJ 부스를 운영하는 등 행사 내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