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kr)이 오는 31일까지 콜래보레이션 액세서리 2종 출시를 기념해 '미키&미니 썸머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키&미니 썸머파티'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구매 시 '미키&미니 우산'과 '미키&미니 텀블러'를 각 50% 할인된 4천500원,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미키&미니 텀블러'는 투명 케이스에 귀여운 만화 캐릭터가 새겨진 473ml 용량(16oz)의 텀블러로 얼음을 넣어도 외부에 물방울이 생기지 않도록 이중 구조로 설계해 결로현상이 없고 파손 위험성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원. '미키&미니 우산'은 그린 컬러 배경의 캐릭터와 투명색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우산으로 가격은 9,000원이다.
또한 '미키&미니 도넛3종' 및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과 액세서리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미키&미니 하프 더즌'과 함께 텀블러가 제공되는 '미키&미니 텀블러 세트'는 1만 5,000원, 텀블러대신 우산이 제공되는 '미키&미니 우산 세트'는 1만 4,000원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여름 시즌 휴가철과 장마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제공했다"며 "올 여름에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여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