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은 여름에 마시기 좋은 '요리오 화이트' 구매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요리오 쇼핑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 레이블을 그대로 옮겨 제작한 '요리오 쇼핑백'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대용량의 견고한 재질로 제작되었는데 특히 표면을 방수로 처리, 바닷가나 계곡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뱅드매일 박소영 마케팅 본부장은 "요리오 쇼핑백 증정 프로모션은 '요리오' 매니아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라며 기획배경을 밝혔다.
'요리오 화이트(Jorio Blanc, 750ml 46,000원)'는 유명 와인 만화 '신의 물방울'에서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의 와인으로 소개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요리오(Jorio)'의 화이트 와인이다. 연둣빛을 띠는 밝은 황금색의 '요리오 화이트'는 시트러스, 복숭아 과즙 및 약간의 발사믹 등이 조화를 이뤄 신선한 향이 느껴진다. 특히 요즘 같은 후텁지근한 여름철, 냉장고에서 1~2시간 정도 보관했다가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요리오 쇼핑백 증정 행사는 7~8월 두 달간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진행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