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명품 한우가 맛있는 요리로 재탄생한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다하누몰, 히든한우 기획전'을 준비했다.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 곰탕, 고로케, 비프 스테이크 등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만을 모아 구성한 특별 기획전이다.
부드럽고 연한 저지방 웰빙 한우 부위만 골라 고유의 결대로 다듬은 다하누 육포(50g*3팩)는 30% 할인된 가격인 15,400원에 판매되며 고급 한우 목심으로 만든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는(170g*3팩)는 47% 할인돼 15,600원에 제공된다.
또 강원도 고랭지에서 생산되는 명품 감자와 국내산 한우로 만든 유기농 영양간식 다하누 감자 고로케(400g*5팩)는 55% 할인된 가격인 27,000원에, 식감 좋은 신선한 야채와 춘장의 깊고 진한 맛, 명품 한우가 결합된 다하누 짜장(160g)은 61% 할인과 함께 1+1으로 추가 증정된다.
아울러 100% 한우 사골과 모둠뼈만으로 12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내어 맛이 더욱 진하고 구수한 다하누 곰탕(600ml*5팩)은 33% 할인돼 19,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다하누 곰탕은 그 맛과 안전성을 인정 받아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4년간 공급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외에도 한우 수제 명품 떡갈비, 한우 카레, 단호박 고로케 등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들이 파격 할인가에 제공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동탄,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