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경품 이벤트
기사입력| 2013-06-09 15:28:30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3' 티켓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6일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에서 동서식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의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자에게는 김연아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3' 티켓(1인 2매), 맥심 화이트골드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 (www.maximwhitegold.co.kr)에서는 'SNS로 소문내기' 등 이벤트가 실시되며, 이번 행사는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동서식품은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3' 기간 동안에 올림픽 체조경기장 밖에서 '화이트 카페'를 열고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무료시음 및 쿠키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동서식품 고객들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된 만큼, 소비자들이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공연을 보며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 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3'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6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3일간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이스 쇼에서는 김연아뿐 아니라 2012년 4대륙 선수권대회 금메달리스트 애슐리 와그너(미국)를 필두로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커트 브라우닝(캐나다) 등 세계 정상급 스케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