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아웃백 업계 최초 참나무 불에 직접 구운아웃백 업계 최초 참나무 불에 직접 구운 여름 한정메뉴 선보여
기사입력| 2013-06-03 09:53:06
아직도 그릴에 굽기만 하면 바베큐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 참나무 불에 직접 구워 진짜 바베큐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방문해 보자!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www.outback.co.kr, 이하 아웃백)가 6월 1일(토)부터 여름 한정메뉴로 참나무 불에 직접 구운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를 선보인다.
이번 아웃백의 여름 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립아이 & 쉬림프 온더바비'는 국내산 참나무를 이용해 아웃백만의 우드 화이어 그릴 방식으로 조리한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로 매콤한 버팔로 바베큐 소스의 쉬림프 스큐어와 베지 스큐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정통 바베큐 세트 메뉴다. 또한 스테이크에 곁들이면 더욱 촉촉한 오 주스(Au Jus)소스가 별도로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세트 구성은 최상급 채끝등심 '우드 화이어 그릴 스트립 & 치킨레그 온더 바비', 두툼한 서로인 스테이크를 시즌앤시어드 방식으로 조리한 '서로인 스테이크 & 케이준 스노우 크랩', '오리지널 바비큐 립 & 치킨레그 온더바비' 총 4가지 스테이크와 Fresh(프레시)메뉴로 담백한 치킨과 신선한 씨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스파케티', 구운 닭 가슴살과 베이컨, 호두,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올려져 건강함이 살아 있는 '고르곤졸라 월넛 치킨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웃백은 여름 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금)까지 홈메이드 디저트 치즈케이크 올리비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한정메뉴 주문 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직접 출력하거나 쿠폰 이미지를 캡쳐해서 보여주면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일행당 1매 사용 가능하며, 포장은 불가하다.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는 전국 아웃백 108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