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를 적용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김포롯데점'을 오픈했다.
놀부부대찌개 김포롯데몰점은 39평(66석) 규모로 놀부부대찌개의 새로운 브랜드이미지(BI)를 반영하고, 기존 매장과 차별화 된 인테리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놀부는 1960년대 복고 분위기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모던' 스타일을 적용함으로써 방문고객들에게 마치 새로운 외식 브랜드 매장에 방문한 듯한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놀부부대찌개 김포롯데몰점은 쇼핑몰, 영화관, 키즈카페 등 각종 편의시설이 결집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입점해 저렴한 객단가와 만족도 높은 메뉴를 경쟁력으로 앞세워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가족, 커플 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롯데몰 직원들도 자주 찾는 매장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일 평균 3~400만원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놀부는 테이블마다 인덕션 레인지를 설치해 편의성과 위생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오는 4월 30일까지 오픈 기념 공기밥, 라면사리 무제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 테이블당 인원수에 맞게 주문 필수).
놀부 마케팅팀 안도영 이사는 "김포롯데몰점을 시작으로 향후 개설되는 놀부부대찌개 매장에 대해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 적용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며, "젊고 세련된 놀부의 이미지를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늘 노력하고 발전하는 외식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 부대찌개 시장을 압도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1위 브랜드로써 전국 5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초에 한 개씩 팔리는 부대찌개'의 명성을 등에 업고 지난해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총 7개점의 상해 직영점을 운영중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