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로강정과 사바사바치킨&비어로 유명한 ㈜마세다린이 '2014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과 '서울특별시장상' , '아름다운 대한국인 상'을 수상하였다.
'2014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 시상식'은 06월 13일 여의도 KBS홀에서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에서 주관하는 이 상은 전 국민이 나눔과 봉사에 참여하는 문화를 정착하고 봉사정신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하고자 2010년 처음 시작 되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마세다린은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인근 복지단체와 함께 크고 작은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해왔으며, 각종 지역 행사 후원에도 앞장서 그 간 꾸준히 재능기부와 사회공헌을 실천해 온 공로가 인정되어 금년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을 수상하는 한편 '서울특별시장상' 과 '아름다운 대한국인 상'을 함께 수상하였다.
마세다린 김남용 전무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사회공헌에 앞장서 타의 모범이 될 것이며, 현재 전국 300여 가맹점이 모두 동참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도 기획 중"이라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