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이스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최고급 유기농 우유와 청정지역 벌꿀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최근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주)스타이야기(김동희 대표이사)는 4월 초 프리미엄급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Cattle&Bee'(캐틀앤비, www.cattlenbee.co.kr)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Cattle&Bee'는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이 99.9% 유기농 우유와 천연벌꿀을 원료로 직접 디자인한 메뉴와 토핑을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독창적이고 꾸밈없는 맛과 솔직하고 마초적인 매력의 레이먼 킴 셰프는 허니큐빅, 너츠앤비, 쿠키앤비, 캐틀앤델피아 등 기존의 아이스크림 토핑에선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신개념 토핑을 개발해 Cattle&Bee만의 독특한 토핑 콘셉트를 구현했다.
'Cattle&Bee'는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 및 벌꿀 원료와 혁신적인 콘셉트 및 메뉴로 기존의 아이스크림 전문점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국내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의 주요 원료가 되는 우유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유기농운동연맹(IFOAM)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범산목장'에서 공급받는다. '범산목장'은 농림수산식품부의 해썹(HACCP) 인증은 물론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및 유기축산물 인증 등도 받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급 우유를 생산하는 목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토핑에 쓰이는 자연 숙성된 100% 벌꿀은 지리산, 오대산, 무척산, 속리산 등 강원도 청정지역 벌꿀농장에서 공급받고 있다.
(주)스타이야기의 김동희 대표이사는 "Cattle&Bee는 국내 아이스크림 마니아들은 물론 건강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의 디저트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그동안 접해보지 못한 프리미엄급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이어 "항상 정직한 재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Cattle&Bee'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주)스타이야기는 내부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를 통해 배우 매니지먼트, 신인배우 육성, 영상제작 등은 물론 홍보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마케팅본부 외 경영기획본부와 경영지원본부의 체제를 두고 Cattle&Bee(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점), 카페도어즈(프리미엄 카페), 테이블 온 더 문(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등 총 4개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다.
한편, 브랜드 론칭과 함께 본격적인 가맹점 개설에 나선 Cattle&Bee는 최근 부산해운대해수욕장점, 부산마린시티점, 부산송정해수욕장점, 부산서면복계점, 김해외동점을 동시 오픈했다. 또 부산서면1번가점, 김해인제대점, 김해율하점, 순천조례점 외 창원, 광주, 대구, 진주 등 부산·경남 지역에만 총 13군데 가맹점이 추가로 개설된다. 서울·수도권에도 오는 5월 유명백화점 및 마트 입점에 이어 강남터미널점, 신사동점, 홍대점, 서울대점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