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연스튜디오 묵묵대답!!
홍○경 | 답변 1 | 조회 5,303 | 2013-05-16 13:15:17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 시드니에 사는 홍미경입니다.
저와 제 남친은 한국에 잠깐 머무는 동안 논현동에 있는 추상연 스튜디오에서 커플 이미지사진을 찍었습니다
그곳은 연예인지망생이나 프로필사진, 커플사진으로 유명한 곳인가봐여(인터넷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호주에서 부터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예약비로 5만원 지불하고요 4월 22일 귀국해서 5월 4일날 출국한다고도 말씀드렸습니다.
저희는 4월 23일 추상연 스튜디오를 가서 메이크업을 받고 촬영을 마치고 우리가 찍은 사진 200편정도를 시디로 복사본을 받았습니다.
그쪽의 말로는 집에가서 좋은것 한컷을 고르면 그것을 보정하여 큰액자를 만들어 보내주신다고했습니다.
기한은 일주일에서 10흘 걸린다고 하더군요
실은 저희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그날 결정할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사진사분이 내일 아침에 홈페이지 리뷰에 올려주시면 된다고해서 집으로갔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예상했던것과 틀렸습니다.
원래 시디 사본은 보정한것을 주는 것이였고 그중 한컷을 골라 큰 액자로 만들어 주는 것이였는데 그들의 바쁜관계로 회사 홈페이지 리뷰에 올리면 그것을 보정 하는 것으로 되어있더군요.
저희는 원하는 액사 사진한장 보정과 촬영하면서 사진속에 전기줄이나 조명이 나온 부분만 고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저희는 아무것도 못받고 호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들에 말은 미안하다 아직 액자가 완성이 안되었다 그리고 해외로 보내면 돈이 너무 많이 든다.
또한 호주에 와서 전화를 드렸지만 전화는 잘 안받으시고 또한 오늘 전화를 드렸는데..
액자 보내는 문제를 지금 상의 중이라고 결론이 나면 연락드린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한국에 머물수 있는 기간동안 할 수 있다는 전제하게 간것이였는데.. 이렇게 아무런 책임의식도 없이 미루고만 있습니다.
저는 정말 억울합니다. 어떻게 할수있을까요 방법좀 알려주세여
저는 모두 합 계산 320,000을 지불하였습니다.
추상연스튜디오 묵묵대답!!
관리자 | 조회 6,994 | 2013-05-16 15:57:38
제보 감사합니다. 담당 기자입니다.
일단은 연락을 기다려보시고, 그쪽(스튜디오)에서도 논의중이라고 하니까요.
차후에 사건 진행 상황을 다시한번 글 올려주시죠. 멀리 시드니에 계시기 때문에 진행 상황을 잘 아시기 힘드실 것 같네요.
해결이 안되면 그때는 내용증명 발송 등 다른 대책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계약서나 입금명세서 등 관련 서류를 꼼꼼히 챙겨두세요.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 시드니에 사는 홍미경입니다.
>
> 저와 제 남친은 한국에 잠깐 머무는 동안 논현동에 있는 추상연 스튜디오에서 커플 이미지사진을 찍었습니다
>
> 그곳은 연예인지망생이나 프로필사진, 커플사진으로 유명한 곳인가봐여(인터넷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
> 저는 호주에서 부터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예약비로 5만원 지불하고요 4월 22일 귀국해서 5월 4일날 출국한다고도 말씀드렸습니다.
>
> 저희는 4월 23일 추상연 스튜디오를 가서 메이크업을 받고 촬영을 마치고 우리가 찍은 사진 200편정도를 시디로 복사본을 받았습니다.
>
> 그쪽의 말로는 집에가서 좋은것 한컷을 고르면 그것을 보정하여 큰액자를 만들어 보내주신다고했습니다.
> 기한은 일주일에서 10흘 걸린다고 하더군요
>
> 실은 저희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그날 결정할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사진사분이 내일 아침에 홈페이지 리뷰에 올려주시면 된다고해서 집으로갔습니다.
>
> 하지만 저희가 예상했던것과 틀렸습니다.
> 원래 시디 사본은 보정한것을 주는 것이였고 그중 한컷을 골라 큰 액자로 만들어 주는 것이였는데 그들의 바쁜관계로 회사 홈페이지 리뷰에 올리면 그것을 보정 하는 것으로 되어있더군요.
>
> 저희는 원하는 액사 사진한장 보정과 촬영하면서 사진속에 전기줄이나 조명이 나온 부분만 고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저희는 아무것도 못받고 호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
> 그들에 말은 미안하다 아직 액자가 완성이 안되었다 그리고 해외로 보내면 돈이 너무 많이 든다.
> 또한 호주에 와서 전화를 드렸지만 전화는 잘 안받으시고 또한 오늘 전화를 드렸는데..
> 액자 보내는 문제를 지금 상의 중이라고 결론이 나면 연락드린다고 합니다.
> 처음부터 한국에 머물수 있는 기간동안 할 수 있다는 전제하게 간것이였는데.. 이렇게 아무런 책임의식도 없이 미루고만 있습니다.
>
> 저는 정말 억울합니다. 어떻게 할수있을까요 방법좀 알려주세여
> 저는 모두 합 계산 320,000을 지불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