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확히 1개월전 CJ홈쇼핑에서 후라이팬(냄비)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제품명은 '해피콜 new 다이아몬드 후라이팬 5종'이고 구입가격은 106,000원으로 카드결제 하였습니다.
구입한 제품을 받고 잘 사용해 왔으나... 몇일전에 제일 작은 냄비의 안쪽에서 코팅부분이 완전히 일어나버렸습니다. 일부분이 긁혀서 까진 것이 아니고 그냥 필름자체가 그대로 떨어지면서 일어나버린것입니다. (사진을 첨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후라이팬이나 냄비 등을 사용하다보면 바닥이나 옆면의 코팅부분에 일부 긁힘이 발생하는 경우는 있지만...
이번 경우는 필름 자체가 들고 일어나면서 떨어져서 황당하였습니다.
많이 사용한것도 아니고 3~4번 사용에 그런 경우가 발행하였으니..
해당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까?
더구나 후라이팬(냄비)는 요리를 하는 도구로 항상 뜨거운 열에 노출되어 있는것인데.. 이렇게 코팅부분이 쉽게 떨어져 나간다면 안좋은 성분이 나올수도 있고.. 안전성을 어떻게 믿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까..
CJ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해당 제품의 불량을 이야기 하면서 믿고 사용할 수 없으니 반품해달라고 요구 하였습니다.
하지만 CJ홈쇼핑측은 반품은 안되고 교체를 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해당제품의 품질 자체가 의심스러워 더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얘기하며 반품을 요구하였습니다.
결국 CJ홈쇼핑은 반품은 불가하다고만 얘기하여... 이렇게 상담을 하게 된 것입니다.
위와같은 경우 반품이 불가한 것인가요?
냄비의 필름 자체가 떨어져 나가는 것을 보면서 해당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믿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교환을 한다고 해도 어차피 같은 제품이 올것인데... 이러한 제품을 재사용할 마음이 전혀 들지가 않네요.
CJ홈쇼핑에 반품 및 환불을 받고 싶은데... 안되는것인가요?
회신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