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BHC, 중소기업청 인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기사입력| 2013-08-01 13:38:36
BHC(www.bhc.co.kr, 대표이사 박현종)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이 시행한 2013년 상반기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이번에 BHC는 우수한 경영 성과와 안정적인 가맹점 네트워크 구축, 내실 있는 상생경영,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년 연속으로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인정받았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BHC는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등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근 몇 년간 가맹점 네트워크 증가 및 매출에서의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BHC는 2012년 기준 가맹점수 1042개,매출액 810억 원, 영업이익 140억 원, 순수익 100억 원을 기록했다.
BHC 박현종 대표는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가맹점주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말하고 "앞으로 더 나은 제품과 고객 서비스, 상생경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은 매년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가맹본부와 가맹점, 계약, 시스템, 성과 등 6가지 항목에 대한 수준평가를 실시해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BHC를 비롯해 23개 브랜드가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업체에게는 우수프랜차이즈 엠블럼 활용권과 함께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5000만 원씩을 지원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경영개선자금으로 최대 5000만 원까지 융자금을 지원해준다.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