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은 오는 22일, 스시로데이를 맞아 가족단위 방문고객을 위한 '패밀리데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방문고객 중 1대가 모인 부부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부모와 자녀가 함께 2대가 방문할 시에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대가 모인 가족에게는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시로데이에 방문하는 가족고객은 별도의 증명 서류는 지참하지 않아도 되며, 매장 직원에게 가족이라고 말하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종로, 신사, 목동, 발산, 인천 연수, 울산 삼산점까지 전국 6개 매장에서 동시 실시되며,
스시 및 디저트, 주류를 포함한 모든 메뉴에 해당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도시락 및 포장제품은 제외되며, 타 쿠폰과 카드할인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스시로한국 최세철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먹거리로 떨어진 입맛을 살리려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갖춰져 있는 스시로가 대표적인 가족 외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22일 스시로데이에는 지금까지 진행한 스시로데이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모든 메뉴 1700원 균일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