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놀부NBG, 구이주점 숯불애장닭 전국 사업설명회
기사입력| 2013-07-11 09:45:19
종합외식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숯불 구이주점을 컨셉으로 한 신규 외식브랜드 '숯불애장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숯불애장닭' 사업설명회는 지난 6월말 오픈한 전남대점과 대구시지점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창업에 관심을 가진 예비창업점주들의 문의가 이어져 전국 각지의 주요 지역에서 진행하게 된 것. 숯불애장닭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소자본ㆍ대학가 창업시장 전반에 대한 내용부터 업종전환, 매장운영 등 성공 창업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7월 11일과 13일 서울 천호점을 기점으로 12일 대구 시지점과 광주 전남대점까지 전국 직영매장 에서 투어 형태로 진행된다. 예비가맹점주가 직접 메뉴를 시식해보고, 숯불에 조리하는 과정을 살펴보며 궁금해하는 모든 것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 대전, 광주 각 지역에서도 진행되며 사전신청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1899-4892, www.nbg.co.kr)
놀부의 26년 노하우로 완성된 신규 브랜드 숯불애장닭은 최근 오픈한 광주 전남대점, 대구 시지점에서 연일 200만원 가까운 일매출을 올리며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놀부의 또 다른 히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당 120만원의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과, 2vs8 소맥ㆍ꿀막걸리 등 이색 주류메뉴를 갖추고 있어 대학가 창업에 적합한 모델이다. 포털사이트에서 숯불애장닭 검색시 연관검색어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전남대점' 이 등장할 정도로 대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미리 양념에 재워 숙성시킨 닭갈비와 초벌구이 된 삼겹살 등을 전용오븐에 조리만하면 되기 때문에 가맹점주가 손쉽게 운영 가능하며, 기존에 운영했던 업종에서 큰 투자 비용 없이 전환할 수 있다.
놀부NBG 미래전략팀 권태우 팀장은 "전남대점과 대구시지점의 성공적인 오픈으로 지방의 거주하는 예비창업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사업설명회를 전국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캠핑이나 야외 BBQ를 즐겨 숯불구이 맛과 훈제 향을 좋아하는 20대에서부터 40~50대 고객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