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제시카키친, 7주년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3-05-28 09:47:53
'제시카키친의 7살 생일 파티에 놀러오세요!'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 (www.jessicakitchen. co.kr)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6월 18일까지 제시카키친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테이블당 1매의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해 컬투플라워 꽃바구니 17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토스터기 등의 스테디셀러 7개 아이템을 17개씩, 제시카키친 식사권과 와인 증정권은 777명, 식사 할인권과 하우스와인 증정권은 각 7,777명에게 증정해 총 1만 7천여 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 평일 방문 고객에게 러브포인트카드 사용시, 기존 멤버십카드 할인 10%에 7주년 기념 '추가 7% 더' 적용해 17% 할인과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러브포인트카드는 방문 매장에서 현장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mrpizzalove)을 통해 '7살 제시카키친 생일파티' 좋아요 이벤트가 진행한다. 제시카키친 페이스북 생일파티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1인 2매)와 제시카키친 시식권(1인)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행사는 6월 25일까지 진행되며, 1주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한다.
제시카키친사업부 신종문 본부장은 "제시카키친의 탄생 7주년을 기념해 고객에 감사하는 의미로 풍성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탁월한 정통 이탈리안 홈메이드 요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최근 제철 과일과 신선한 채소류로 구성된 웰빙 신메뉴 '리프레쉬 스프링 샐러드'를 출시,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