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다하누 고기백화점 'AZ쇼핑'(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에서는 봄 나들이 시즌에 맞춰 각종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자율 바비큐장을 오픈했다.
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에 마련된 바비큐장은 가족, 친구, 동호회 등 다채로운 모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채소, 라면, 쌈장 등을 비롯해 그릴, 숯, 가위, 집게 등 바비큐 용품 판매대를 운영하고 있어 아무런 준비가 없이도 매장 방문 후 다양한 고기와 용품을 구매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또 판교점은 29석, 동탄점은 35석 등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모임으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AZ쇼핑 바비큐장은 2011년 판교점 오픈과 함께 처음 선보였으며 외식과 레저를 함께 충족시켜주는 동시에 가족 중심의 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새로운 사회 트렌드와 부합되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한편, 소, 돼지, 닭, 오리, 양 등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됐으며 고물가 안정화를 위한 정부의 다양한 시책들과 맞물려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인근 식당과도 연계해 소비자들이 고기를 구매 한 후 근처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만 내고 바로 구워먹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한우 한마리 반값 이벤트를 비롯해 천원경매, 사골무게 맞추기 등 내방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과거 구색용으로 갖춰 놓은 오리고기와 양고기를 즐겨 찾는 마니아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꿩고기, 토끼고기 등 일반인들이 찾지 않는 이색고기까지 구비해 전문 마니아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간, 천엽에서부터 소뿔, 우랑, 혀, 허파, 창자 등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특수부위까지 구성해 놓는 등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색 먹거리를 함께 판매하며 쇼핑에 있어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판교점) 성남 수정구 사송동 482-2 (사송교차로 바로 앞) 전화) 031-757-9891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능동 471-2번지 전화) 031-222-0926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