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www.hollys.co.kr, 대표 신상철)가 할리스커피의 인기 아이템을 캔커피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 민트 초코'와 '할리스 카라멜 마키아또'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할리스 캔커피 2종은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편의점이나 할인점 등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할리스 민트 초코'는 민트의 상쾌함과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 음료다. 알싸한 민트 향과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맛이 조화를 이루는 민트 초코는 그 독특한 맛 덕분에 마니아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할리스커피의 베스트 메뉴이다. 또한 '할리스 카라멜 마키아또'는 깊고 풍부한 맛의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우유, 카라멜이 한데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할리스커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라며 "여행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최고급 블렌딩이 돋보이는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아이템을 즐길 수 있어 민트 초코와 카라멜 마끼아또 애호 고객들의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 민트 초코'와 '할리스 카라멜 마키아또'는 탄탄한 로스팅 기술력을 보유한 할리스커피와 RTD 형태의 음료 생산 경험이 풍부한 동원F&B가 함께 출시하는 제품으로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500원(1캔, 240ml)이다.
할리스커피와 동원F&B는 2011년 국내 RTD 커피 음료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RTD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월엔 원컵 형태의 '할리스 블랜드 카페 아메리카노'를 출시하기도 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