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은 1996년부터 해마다 개최된 국내 대표 창업 전문 박람회로, 달.콤커피는 각각의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통해 커피전문점 성공창업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부스를 방문한 예비가맹점주는 창업 컨설팅 뿐 아니라 커피얼음으로 만든 '커피큐브' 등 달.콤커피가 개발한 독특한 인기메뉴를 직접 시음해보고, 매장에서 진행하는 '베란다라이브', 음악포털 회원에게 커피를 무료 제공하는 '1+1 요금제' 등 음악 콘텐츠와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과 콘텐츠 전문기업 다날엔터테인먼트와 '겨울연가', '해를품은달' 등을 제작한 팬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달.콤커피는 부스에서 매장 음료를 할인 판매할 예정으로, 박람회 참가자는 '커피큐브', '초코큐브' 등 달.콤커피만의 인기메뉴를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다.
달.콤커피 한진우 본부장은 "달.콤커피 예비가맹점주에게 더욱 많은 정보와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며 "달.콤커피는 가맹점주를 위한 맞춤 컨설팅과 시장 및 상권 분석, 다양한 마케팅 등을 전개해 나가가며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오후 2:00 부터 논현점에 위치한 달.콤커피 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달.콤커피 가맹사업 문의: 1661-1399).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