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FC 한윤교 위원장.
가르텐 호프&레스트가 주최하는 '성공창업전략 세미나'가 14일과 15일 양일간 역삼동 공간더하기(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9-10 4층)와 가르텐 본사(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24-7 5층)에서 진행된다.
세미나는 34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주)가르텐 한윤교 대표와 (사)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회장, (주)한국창업경영연구소 소장을 겸임하고 있는 이상헌 회장의 공동 강의로 진행될 계획이다. 본 세미나는 2013 소비 트렌드, 고객만족 전략 실무, 성공창업 상담, 맥주 전문점 운영전략 소개, 주방 시스템 교육 등 맥주 전문점 창업 및 운영과 관련된 전반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 참가자에 한해 실제 운영 중인 성공 매장을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윤교 대표는 현재 (주)가르텐 대표 뿐만 아니라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전충남지회 회장, WEFC(공동구매협의체) 위원장 등을 겸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베테랑으로 통한다. 또 한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주)가르텐은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우수업체 2년 연속 선정,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 수상을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내실있는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이상헌 회장 역시 SBS '이영자의 해결 돈이 보인다', '생활경제', KBS '아침마당', '경제 전망대', MBC '빛고을 경제자금', '위풍당당 색다른 아침' 등 다수의 경제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는 창업 관련 스타 강사로 통한다.
한윤교 대표는 "본 세미나는 창업 관련 전문 지식과 실전 노하우와 강의실, 조리실습실과 매장을 오가는 체험형 시스템을 모두 결합시킨 신개념 세미나"라며 "세미나를 통해 창업이나 업종 전환을 꿈꾸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공창업전략 세미나는 창업에 관심있는 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사전 접수가 필요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