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차이니즈 퓨전선술집 미스터객잔이 3월 12일 오후 4시 서울시 논현동 소재 열린창업신문 3층 설명회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는 '창업 9단' 조창현 이사가 주점 창업 시장의 희망과 성공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현재 주점 업계의 동향 및 시장분석을 시작으로 요즘같이 어려운 경기상황에서 어떤 아이템을 선택할 것인지와 계절과 주말에 상관없이 장사를 해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미스터객잔은 사계절 영향을 받지 않는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인테리어 등을 갖추면서 주점창업의 강자로 부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외부는 화려한 홍등이 장식한다. 여기에 전면 오픈 테라스형 창문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내부는 한국과 중국,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한국식 정자, 중국의 원형 테이블, 일본의 다다미를 접목했다. 각국의 전통 조면과 소품을 사용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돋보이는 점은 메뉴의 차별성이다. 계절에 관계없이 사계절 먹을 음식과 다양한 술을 갖추고 있다. 저녁식사가 되는 메뉴군을 갖춰 1차 및 2차 장소로 전혀 손색이 없다. 볶음밥, 짜장, 짬뽕 등 중식은 물론 최근 출시한 황태해장탕을 비롯한 식사 메뉴와 만두, 순대, 딤섬 등 간편한 먹을거리를 세트 메뉴로 제공해 소비자들한테 인기가 높다. 미스터객잔은 3월 21일부터 SETEC에서 열리는 '2013 제2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도 참가해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성공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